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 파트2 출연진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줄거리 12회 예고

by 그날의 추위 2023. 10. 13.

남궁민과 안은진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특히 남궁민 배우는 작품에 임하는 자세와 이해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정말 좋아합니다. 안은진 배우는 열정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연인 파트2 출연진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줄거리 12회 예고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 2 11회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출연진

MBC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1에서 출연했던 모든 배우가 연인 파트2에 이어서 출연하게 됩니다. 병자호란이라는 시대의 힘든 고난을 겪으면서 점점 강인해지는 인물들을 연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극 안에서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풀어 갑니다.

 

이장현역(남궁민)

살고 있는 시대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인물입니다. 이전에는 분명 신분이 높은 양반이었는데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양반의 모습은 아닙니다. 나라님을 부정하는 반면 곤궁한 백성을 귀하게 여깁니다. 그리고 양반 신분으로 오랑캐와 거래하여 많은 재물을 모읍니다.

 

하지만 문득 문득 당찬 이장현의 모습에서 그늘이 보입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아픈 과거가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런 장현 앞에 길채가 나타납니다. 비혼주의자라고 하지만 길채를 대하는 그의 마음은 진심인 것만 같습니다.

연인 파트2 출연진

유길채역(안은진)

꿈에서 만난 사내의 얼굴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늘 얼굴을 보게 되는 순간 잠에서 깨어납니다. 항상 같은 꿈을 꾸며 언젠가는 만나게 될 낭군님을 기다리는 길채입니다. 그런데 능군리 마을에서 길채를 좋아하는 도령은 한 둘이 아닙니다. 그러다보니 길채는 한마디로 도끼병에 걸렸다고 해야할 듯 합니다. 모두가 자신만을 봐야하고 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준 도령만큼은 다릅니다. 자신이 아닌 친구 은애를 사모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길채는 연준을 향한 마음을 접을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능군리에 찾아 든 장현을 만나게 됩니다. 그저 썸타듯 여자를 만나고 다닌다고 하는 장현은 연준과는 사뭇 다릅니다. 

 

자꾸 장현을 향하는 마음을 인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꾸만 그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경은애역(이다인)

은애는 길채의 오랜 벗입니다. 어려서부터 함께 자랐습니다. 그리고 연준도령과 혼인 약속이 되어 있습니다. 겉으로는 약한 듯보이지만 강인한 조선의 아내 그 자체입니다.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남편을 섬기고 역경을 이겨나가는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2 출연진

남연준역(이학주)

성균관 유생인 연준은 조선의 반듯한 선비입니다. 임금을 섬기고 백성을 걱정하는 학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병자호란이라는 시대적인 배경속에서 나약한 존재일 뿐입니다. 무기를 다루지도 못합니다. 임금의 신임을 얻지만 옥살이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길채를 향한 마음을 숨긴 채 은애와 혼인을 하게 됩니다. 그것이 도리라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량음역(김윤우)

여자인 듯한 남자입니다. 여진족의 피가 섞인 량음은 소리하는 인물입니다. 장현과의 인연으로 그와 형아우 사이로 지냅니다. 하지만 장현을 바라보는 량음의 마음은 조금 특별해 보입니다. 때문에 장현과 길채의 인연이 가 닿지 못하다록 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량음은 길채를 질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현은 전혀 눈치 채지 못하는 량음의 마음이 안타깝기까지 합니다.

연인 파트2 출연진

각화역(이청아)

인연 파트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인연 파트 1에서 청나라로 끌려간 후 도망하는 조선인을 잡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장현과 특별한 관계가 될 것 같은 복선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청나라 공주라고 합니다. 한번 갖고 싶은 남자는 절대 빼앗기지 않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각화로 인해 길채가 많이 힘들어질 것만 같습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줄거리

조선에 있는 길채

구원무와 혼례를 치른 길채는 마주앉아 술잔을 기울입니다. 좋은 아내가 되겠다고 합니다. 씩씩한 듯 보이는 길채의 마음이 어떨지 마음이 저려옵니다. 길채는 장현을 잊을 걸까요?

 

그저 장현이 보고파서 길채를 찾는 량음의 눈에는 행복하게 살고 있는 길채의 모습만 보입니다.

 

그런데 조선의 왕은 청에서 도망한 포로를 다시 청으로 보내라고 합니다. 조선으로 돌아온 포로를 숨겨주거나 도와줬다가는 큰 죄를 묻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길채가 그만 그 포로가 되어 청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일이나고 만 것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다시보기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다시보기

 

다시 심양으로 돌아온 장현

심양으로 돌아온 이장현은 그리운 여인을 잃은 모습을 하고 달을 보고 있습니다. 다 그렇게 그냥 살아지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게 가능할지 싶습니다.

 

청나라에서 도망치는 포로중에 장현이 아는 의주 건달 구양천이 있습니다. 청에서 도망하는 조선인을 잡는 장현과 각화 앞에서 도망치고 있습니다. 장현은 각화에게 오늘 이곳에서 자신을 못볼걸로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오랫만에 만난 3형제는 술잔을 기울입니다. 하지만 장현은 길채가 보고 싶고 그립습니다.

 

길채를 두고 조선을 떠나온 장현은 청나라로 끌려온 포로를 돕고 있었습니다. 도망친 포로를 잡아서 팔아준다는 명목으로 조선인들을 돕고 있었습니다. 조선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몸은 심양에 있지만 조선인이기 때문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2회 예고

 

몸을 버린 것이 아니라 그냥 개에 물린 것이라고 합니다. 미친놈을 만났으니 더 정신차리고 살라고 합니다. 그렇게 조선에서 포로로 끓여와 모진 고생을 한 조선의 여인들을 위로하며 조선으로 돌려 보내는 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포로들 사이에서 힘없이 걷고 있는 길채가 있습니다. 그 모습을 장현이 보고 맙니다. 아련하게 닿지 못했던 그들의 인연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2회 예고

조선의 세자와 신하들이 보는 앞에서 도망갔다가 다시 잡혀온 포로를 벌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포로 무리에 끼어있던 길채는 청나라 친왕에게 끌려가게 됩니다. 인간으로써 버틸 수 없는 일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버텨야 합니다. 이렇게 죽을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쉽게 무너질 길채가 아닙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2회 예고 미리보기

장현은 이런 길채를 구할 방도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 포로와는 다릅니다. 어떻게 길채를 구하고 다시 재회하게 될지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2회 예고편을 보니 토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연인 파트2 출연진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줄거리 요약 및 연인 파트2 12회 예고편 정리해 보았습니다.


 

 

연인 파트2 방송일 시청률 1위 등극 연인 12회 줄거리 13회 예고

MBC 드라마 연인은 10회를 마지막으로 파트1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때 시청률은 12.2%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만큼 금토드라마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주 후 연인 파트2로 돌아

bh.multiagain.com

 

 

연인 파트2 등장인물 이청아 드라마 연인 파트2 방송일 방송시간 예고편 과연 7인의 탈출 시청률

9월 초 아련한 마음을 남기게 했던 MBC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1이 끝났었습니다. 10화를 끝내면서 다음 파트에 대한 예고는 있었지만 언제 시작할 것이라는 예고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7인의 탈출

bh.multiagain.com

 

반응형

// 2024. 06. 06 적용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