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몇부작 15회 예고 선공개

by 그날의 추위 2023. 10. 21.

대표적인 금토 드라마는 MBC 인연, SBS 7인의 탈출입니다. 김순옥 작가의 7인의 탈출을 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서서히 연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2 시청률이 점점 상승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병자호란이라는 시대를 겪으며 인연을 이어나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몇부작 15회 예고 선공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 파트2 각화 이청아 모습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몇부작

연인 파트 2 14회는 9시 37분에 시작했습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시작시간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9시 50분 사이에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는 총 10부작입니다. 연인 파트1 10부작에 이어서 추가로 10부작을 이어서 방송합니다. 총 20부작으로 구성된 금토 드라마 연인은 연인 파트1을 마치고 스페셜 1부작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연인 파트2를 마치고 스페셜 1부작은 있을 수 있습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심양에서 다시 재회한 길채와 장현

자꾸 헛것이 보이는 길채입니다. 길채 눈앞에 보이는 장현은 몰려있는 사람을 밀치며 길채에게로 옵니다. 눈앞에 있지만 믿을 수 없습니다. 길채는 장현을 바로 쳐다볼 수가 없습니다. 장현은 왜 이 곳에 있냐며 묻지도 못하고 왜만을 외칩니다. 그러다 둔기에 맞아 쓰러지고 맙니다.

장현의 눈 앞에 있던 길채는 다시 끌려가게 되고 장현은 그만 의식을 잃고 맙니다. 그녀의 치마 자락을 잡으려고 하지만 그리 할 수가 없습니다.

조선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왜 내게 오지 않고 이런 고초를...

상처 따위는 상관없는 장현은 다시 길채에게 옵니다. 어쩌다가 이 곳 심양까지 왔는지 왜 이 곳에 와서 자신에게 연락을 하지 않은 건지 묻습니다. 하지만 길채는 아무것도 해주지 말라고 합니다. 은혜를 받아도 갚을 길이 없다고 합니다. 

 

장현은 이제 자신의 뜻대로 하겠다고 합니다. 자신의 마음대로 하겠다고 합니다. 이제는 길채의 뜻을 받아주지 않겠다고 합니다. 결국 장현은 포로 장사꾼에게서 노예시장에 있는 모든 여자 노예들을 구해냅니다. 그리고 길채에게 함께 가자며 손을 건냅니다. 길채가 장현을 따라가던 그날 밤하늘의 보름달은 그리도 밝습니다.

 

보름달이 유난히 밝은 날에는 늘 길채와 장현은 함께 있습니다.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둘은 그리 등을 대고 앉아 있습니다. 길채만 남겨두고 남한산성에 가지 않았어야 하는지 후회를 하는 장현입니다. 길채를 조선에 남겨두고 심양에 가지 말았어야 하는지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그리고 혼례식 전날 함께 도망쳐서 그 길로 돌아오지 않았어야 하는지 모든 것이 후회될 뿐입니다. 

 

아무 걱정하지 마시오.


날 위해 아무것도 하지 마시옵소서. 부탁입니다.

길채는 고맙다고 합니다. 그러자 장현은 자신이 더 고맙다고 합니다. 이리 살아 있어준 길채가 고맙고 감사한 장현입니다. 그리고 장현은 길채에게 줄 만한 한복을 찾습니다. 하지만 심양에 한복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그런데 조선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하며 한복을 건내는 량음이 있습니다. 꼭 장현의 마음을 모두 안 듯한 량음입니다.

 

장현은 길채를 구하기 위해서 심양에 와 있는 세자에게 청을 넣게 됩니다. 각화가 길채를 칸에게 상납하기전에 구해 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장현은 길채에게 다녀오겠다 전하고 이주로 떠납니다.

 

폐하를 만나 조선 여인의 고충을 모두 고한 길채는 속환되어 조선으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떠나야 합니다. 가기전 장현을 만나고 갈 수 없습니다. 바로 조선으로 떠나야 합니다.

 

길채를 산 황녀 각화

장현이 길채를 구해내기 위해서 포로 장사꾼과 대결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장현의 모든 것을 알아야 하는 사람입니다. 바로 각화가 보낸 시녀입니다. 그런데 이미 장현에게 와 있던 길채가 사라졌습니다. 황녀가 큰 돈을 주고 다시 사겠다고 해서 보낼 수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죽이든 살리든 각화의 마음대로 하겠다고 합니다. 속환시켜서 다시 조선으로 보내야 하는 사람이라고 하는 장현의 말을 무시하면서 말입니다. 자신이 갖지 못하면 죽게 둘거라고 합니다. 그만큼 장현의 마음을 갖고 싶은 각화입니다.

 

네가 이토록 간절하니 나는 속환시켜줄 생각이 없구나
내가 갖고 싶은 사내를 다른 여인에게 빼앗기지 않아......

평생 각화의 시녀로 사는 것보다 폐하의 여자가 되는 것이 어떻냐고 길채에게 묻습니다. 장현이 길채를 단념하게 하기에는 이 방법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각화입니다. 길채만 없다면 자신이 장현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길채는 폐하를 모시겠다고 합니다. 도대체 길채는 무슨 생각으로 그리 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각화는 길채를 어딘가로 보낸 듯 합니다. 장현이 각화를 찾아와서 길채의 행방을 묻자 내기를 하자고 합니다. 목숨을 걸고 해야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장현은 더 생각할 것도 없이 그리 하겠다고 합니다. 길채가 없으면 자신은 이미 죽은 목숨이기 때문입니다.

 

장현과 각화의 내기

각화는 사냥 시합을 하자고 합니다. 포로를 누가 먼저 잡는지 내기를 해야 하자는 것입니다. 포로는 속환시켜 조선으로 가라고 보내졌던 바로 길채입니다. 자신이 이기면 장현과 길채 모두 살 수 있지만, 길채는 평생 자신의 종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장현이 이기면 길채를 속환시켜주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현이 죽어야 합니다. 

 

각화는 장현의 말을 칼로 찔러 넘어트리고 장현에게 먼저 출발하라고 합니다. 미친듯이 달리는 장현은 길채를 부릅니다. 하지만 길채는 장현을 만나면 안됩니다. 자꾸 도망을 갑니다. 

 
길채야, 길채야......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은애

길채가 아니었다면 이미 죽었을 겁니다. 샘도 많고 질투도 많았지만 정도 많은 길채가 항상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 자신이 길채와 같은 처지였다면 직접 심양으로 가서 자신을 구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은애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저 몸저 누워있을 수밖에 없는 자신이 밉습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5회 예고

드디어 길채는 황녀에게서 속환되었습니다. 이제 조선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길채를 기다리고 있는 양천이 있습니다. 길채를 장현에게 데리고 갑니다. 

 

화살을 맞고 쓰러진 장현이 누워있습니다. 아직 의식이 없습니다. 장현 옆은 량음이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현은 쉽게 깨어나지 못합니다. 보름달이 밝은 밤 장현은 눈을 뜹니다. 장현의 옆을 지키고 있는 길채를 봅니다. 이렇게 두 사람은 다시 만납니다. 서로를 향한 간절함이 그들의 목숨을 구하고 다시 만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5회 미리보기

 

길채가 못마땅한 량음은 길채가 조선으로 가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길채는 장현 옆을 지키고 싶어 합니다. 그가 회복될 때까지는 옆에 있겠다고 합니다. 비록 몸은 다쳤지만 길채와 함께라서 행복하고 웃을 수 있는 장현입니다. 그렇지만 각화의 존재를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갖고 싶은 것을 한번도 갖지 못한 적이 없는 각화는 꼭 장현을 갖고 말겠다고 합니다.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욕심임을 알 지 못합니다.

 

구잠은 노예시장에서 팔려 어딘가로 보내진 종종이를 찾아 길을 떠납니다. 길채가 꼭 지켜줄 터이니 벼랑에서 떨어지지 말라고 했던 종종이는 길채와 헤어져 팔렸습니다. 과연 길채와 종종이는 다시 만날 수 있을 지 궁금해 집니다.

 

드라마 연인을 보고 있으면 간절하지만 만나지 못하는 두 사람이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병자호란이라는 전쟁을 겪으면서 얼마나 많은 조선 백성이 죽고 고통을 받았을지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굳건히 다시 일어난 그 힘이 대단하다고 여겨집니다.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몇부작 15회 예고 선공개해 봅니다.


 

 

연인 파트2 13회 줄거리 배우 안은진 연인 드라마 14회 예고

연인 파트 2 11회와 12회는 특별히 금요일과 토요일 9시 40분에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연인 파트2 방송시간은 13회부터 다시 9시 50분에 시작합니다. 한 주동안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bh.multiagain.com

 

 

 

연인 파트2 방송일 시청률 1위 등극 연인 12회 줄거리 13회 예고

MBC 드라마 연인은 10회를 마지막으로 파트1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때 시청률은 12.2%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만큼 금토드라마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주 후 연인 파트2로 돌아

bh.multiagain.com

 

 

 

연인 파트2 출연진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1회 줄거리 12회 예고

남궁민과 안은진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특히 남궁민 배우는 작품에 임하는 자세와 이해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정말 좋아합니다. 안은진 배우는 열정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연인 파

bh.multiagain.com

 

반응형

// 2024. 06. 06 적용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