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채는 당분간 조선에 갈수 없다고 서신을 쓰고 있습니다. 자신이 장현에게 저주를 주는 존재라면 그 것을 풀어야 하는 것도 자신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심양에 머물거라고 합니다. 이런 길채를 지켜볼 수밖에 없는 량음입니다. 길채가 어서 장현 옆에서 사라져주기를 바라는데 말입니다. 연인 파트2 16회 줄거리 및 드라마 연인 17회 예고 미리보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 파트2 심양에 있는 장현과 길채
이제는 여기서 나랑 같이 있으면 안될까?
구종사관은 심양에 길채가 있는 것을 알고 있지만 찾으러 오지 않으니 이제 의리를 지킬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장현은 이제 그만 길채가 자신에게 와주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길채에게는 아버지도, 동생도, 구종사관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버리고 장현에게 갈 수가 있을까요.
나리를 위해서는 제 목숨따위는 아깝지 않아요.
하지만 나를 사랑할 수는 없다는 것인가?
장현을 위해서는 목숨을 버릴 수도 있지만 장현에게 갈수는 없다고 길채는 말합니다. 하지만 장현은 길채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싶지가 않습니다. 먼저 그녀를 원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습니다.







길채를 다시 조선으로 보내려하는 장현
갑자기 일이 생기게 됩니다. 청의 칸 홍타이의 죽음으로 인해 청의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각화에게 조선 포로의 모든 관리가 맡겨지면 길채가 위험해집니다. 조선 포로들이 어떻게 되든 상관이 없게 됩니다. 장현을 원하는 각화는 길채를 어찌할 지 알 수가 없습니다.
장현은 길채에게 모질게 말합니다. 매번 자신을 위험에 빠지게 하는 것이 싫다고 합니다. 자신을 뿌리치기만 하는 길채가 이제는 지겹다고 합니다. 남편까지 있는 여자가 이러면 안되는 것이 아니냐고 합니다. 길채의 마음에 비수를 꼽는 장현의 마음을 알 것도 같습니다.
내 일이 많아 배웅은 못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미안합니다.
세자 내외가 조선에 다니러 가는 길을 따라 길채는 조선으로 가게 됩니다. 심양에서의 일은 모두 잊고 조선에서 길채답게 살라고 합니다. 꼭 그리 살겠다고 합니다. 다시는 장현에게 해가되지 않도록 사는게 길채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보란듯이 씩씩하게 잘 살겠다고 합니다. 문 밖에서 눈물을 흘리며 말을 전하는 길채의 마음이 무너집니다. 문고리를 잡고 차마 열지 못하는 장현의 마음은 또 어찌하면 좋을까요.








잘 가시오.
가서 꽃처럼 사시오.
내가 바라는 것은 오직 그뿐입니다.
길채는 장현을 보지 못하고 그렇게 심양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조선으로 향하는 길채의 뒷모습을 보고 있는 장현이 있습니다. 떠나가는 연인을 차마 잡지 못하는 장현의 마음은 슬픔만이 가득합니다.
각화를 구한 장현
슬픔으로 가득찬 장현을 보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자신을 죽이고 싶을거라고 말하는 각화입니다. 왜 하찮은 포로 때문에 사랑하는 길채를 포기했냐고 묻습니다. 하찮고 불쌍한 것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장현의 마음을 각화가 이용한 것입니다.




각화는 스스로 난간에서 떨어지려고 합니다. 다른 이에게 아무런 관심도 없다는 장현은 각화를 팔을 잡습니다. 길채에게 향해있는 장현의 마음을 알아보려고 하는 각화의 행동입니다. 아버지가 없는 삶을 살아본 적이 없는 각화는 무섭다고 합니다. 그러니 장현에게 곁을 좀 내어주라고 합니다. 부탁이라고 합니다.
새장가를 간 구원모
세자 내외를 따라 길채는 조선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모두 제자리에 있습니다. 다만 구종사관만이 본가로 가고 집에 없습니다. 길채가 구원모를 찾아갔을 때 이미 구종사관은 다른 사람을 아내로 맞은 상태입니다. 아이까지 임신중입니다.
구원모가 길채에게 묻습니다. 심양에서 아무일도 없었던 것이냐고 합니다. 아무 일도 없었다고 말한다면 모든 것을 해결하고 다시 제자리로 돌려 놓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길채는 그렇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연인 파트2 청의 칸 홍타이의 죽음
청의 칸 홍타이는 각화에게 인심이 잃지 않도록 황궁에 있는 여자들의 관리를 맡깁니다. 그러자 각화는 조선 포로의 관리도 맡겨달라고 청을 합니다. 하지만 홍타이는 선을 넘지 마라고 합니다. 변복을 하고 조선 포로를 잡는 각화에 대해 이미 알고 있고 청의 건립은 하늘의 뜻이기 때문에 민심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칸의 건강상태가 심상치 않습니다. 건강이 악화되고 있다는 얘기가 조선에 이릅니다.
인조는 점점 눈을 닫고 귀를 막고 있습니다. 제대로 봐야할 것을 보지 않고 자신이 보고 싶고 듣고 싶어하는 얘기만을 들으려고 합니다. 자신의 목습을 구한 최명길을 깜싸고 돌더니 이제는 모든 잘못과 책임을 최명길에게 묻겠다고 합니다. 이에 모든 신하가 말을 아끼고 조정을 떠나려고 합니다. 조정에 나라를 꾸릴 신하가 없습니다.
갑자기 칸 홍타이가 죽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홍타이의 동생 아르곤이 섭정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몇 달동안 도르곤이 손을 내미는 세력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들이 이후 천하를 움직일 세력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연인 파트2 각화의 두가지 조건
칸이 죽자 도르곤이 섭정을 하게되면서 도르곤은 각화에게 손을 내밀게 됩니다. 그러자 각화는 도르곤에게 두가지 조건을 제한 합니다. 하나는 몽골로 시집가지 않겠다는 것과 또 하나는 조선의 포로를 자신이 관리하겠다는 것입니다. 이런 각화의 조건을 듣고 그동안 조선 포로로 재물을 불렸던 용골대는 걱정이 앞서지만 정작 그 얘기를 듣고 있는 장현의 마음이 착착합니다.
각화는 장현을 갖기 위해서 조선 포로의 관리 책임을 요구한 것입니다. 그래야만 조선 포로를 미끼로 장현을 마음대로 할 수 있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각화는 말합니다. 장현이 자신에게 오지 않으면 모든 조선 포로를 묻어버리겠다고 말입니다.
명이 곧 무너지고 청이 자리를 잡게 되면 조선포로 따위는 관심이 없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르곤은 조선 포로를 관리하는 모든 책임을 각화에게 줄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각화가 길채와 장현 사이을 보고만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드라마 연인 17회 예고
심양에서 오랑캐에게 팔려가 몹쓸일을 당한 것이 미안한 것이 아닙니다. 다만 장현에게 자신의 마음을 준 것을 미안하게 생각하는 길채입니다. 이러한 이유이기에 구원모와 이혼하는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제 길채는 혼자가 되었습니다.
혼자된 길채가 있는 조선으로 장현이 돌아옵니다. 그리고 알게 됩니다. 혼자 남겨진 길채에게 한 걸음에 달려갑니다. 이제 두 사람을 막을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초과 삼간이면 어떻습니까 주변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한 듯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그저 두 사람이 함께라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느라 썸타지 않아도 됩니다. 많이 사랑하고 아껴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연인 파트2 16회 줄거리 및 드라마 연인 17회 예고 미리보기 정리해 보았습니다.
드라마 연인 결말 연인 파트2 15회 줄거리 및 16회 예고
드라마 연인 결말 연인 파트2 15회 줄거리 및 16회 예고
10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연인 파트2도 이제 중반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연인 파트2 14회에서 길채와 장현은 목숨을 걸고 극적으로 재회하게 됩니다. 길채는 자유의 몸이 되고 상처로 의식을 잃
bh.multiagain.com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몇부작 15회 예고 선공개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14회 줄거리 몇부작 15회 예고 선공개
대표적인 금토 드라마는 MBC 인연, SBS 7인의 탈출입니다. 김순옥 작가의 7인의 탈출을 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서서히 연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2 시청률이 점점 상승하는 것만 봐도
bh.multiagain.com
넷플릭스 더 글로리 출연진 송혜교 임지연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 하루만의 정주행한 이유
넷플릭스 더 글로리 출연진 송혜교 임지연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 하루만의 정주행한 이유
모두의 입에 오르내릴 그 때 그냥 뻔한 학폭 드라마로 생각했습니다. 가끔은 너무 잔혹해서 보는게 망설여지는 김은숙작가의 작품인게 이유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학폭 피해자 표혜림씨의 사
bh.multiagain.com